착하게 생겼는데 X신강남 키스방 장부엔 9000명 있었다 중앙일보

키스방을 처음 이용하는 이들이 갖는 의문은 ‘특별한 서비스 없이 만지고 키스하는 것만으로 어떤 즐거움을 느낄 수 있을까’하는 점이다. 업소 측은 이에 대해 지금까지 경험해 보지 못한 또 다른 짜릿함을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자신한다. 그에 따르면 이곳에선 직접적인 성관계나 유사 성행위를 하지 않기 때문에 특정 행위를 위해 급급하게 서두를 필요가 없다는 것이다.

 

다만 기존 키스방과는 달리 널찍한 방에 침대가 마련되어 있어 야릇한 분위기가 쉽게 연출되는 탓에 일부 남성들이 급 흥분하기도 한다는 후문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절대 2차는 이뤄지지 않는 것으로 알려졌다. 지난 28일 부산 부산진경찰서는 부산의 모 경찰서에 근무 중인 A 경장에 대해 키스방을 운영한 혐의(교육환경 보호에 관한 법률 위반)로 조사하고 있다고 밝혔다.

 

키스방을 찾아온 중증 지적장애인이 자신에게 호감을 갖고 있다는 사실을 악용해 백여차례에 걸쳐 억대의 돈을 뜯어낸 여성이 준사기 등의 혐의로 1심에서 징역 3년을 선고받았다. 이에 따라 카자흐스탄인 2명은 인천공항 3층 환승구역의 송환대기실로 이동했다. 본국으로 되돌아가는 여객기에 탑승하기 전 까지 이곳에서 머물러야 했기 때문이다. 이들은 카자흐스탄 국적의 10대와 20대 두 명으로 카자흐스탄 타슈켄트를 출발한 대한항공 KE992편을 타고 지난 24일 오전 7시26분 인천공항 제2여객터미널에 도착했다.

 

‘오산키스방【OP070。com】오피지존ꊮ오산kiss☜오산키스방ꊝ오산유흥◑오산풀싸롱♪오산키스방☜오산키스방ꊓ오산오피’에 대한 0개의 통합 검색결과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세간의 우려와 달리 키스방의 전성시대가 오래 가다 보니 키스방에도 변화가 필요했다. 물론 이때도 기본 룰에서는 벗어나지 않는 것이 키스방의 매력(?)이다. [사설] 한일, 미래 위해 나아갈 때윤석열 대통령과 정상회담을 가진 기시다 일본 총리는 여러 차례 벚꽃을 언급했다고 한다. 봄에 피어나는 벚꽃처럼 한일 관계가 “긴 겨울을 벗어났다”는 의미라고 한다.

 

성매매를 금지하는 국가 중에서는 한국이 1위를 기록한 셈이다. 전체 성매매산업 규모를 보더라도 한국은 120억달러(약 13조6000억원)로 조사 대상 국가 중 6위다. A씨 등은 2014년 4월부터 6개월간 익산시내에 키스 방을 차려놓고 손님에게 7만∼10만원을 받고 유사성행위를 알선해 1천800여만 원의 부당이득을 챙긴 혐의로 기소됐다.

 

수십여곳의 체인점을 둔 '기업형 키스방'도 출현하고 있는 실정이다. 경찰청 관계자는 14일 "사실상 법망을 벗어나 영업을 해왔던 키스방에 대한 적절한 제재를 가하기 위해서라도 법적인 방안이 마련돼야 한다"며 "현재 관련법들을 검토중"라고 밝혔다. 전문가들은 더 늦기 전에 키스방 등 신변종 성매매업소에 대한 대책이 마련돼야 한다고 입을 모은다. 이어 지난 11월에는 경기도에 위치한 모 키스방에서도 유사성행위를 하다가 경찰에 적발됐다는 기사가 보도되기도 했다. 경찰에 붙잡힌 업주는 키스방을 운영하면서 키스는 3만원, 유사성행위는 5만원, 입맞춤과 유사성행위는 9만원을 받아왔으며, 특히 15만원의 화대를 받아가며 성매매를 한 사실도 추가로 밝혀졌다.

 

달리 말하면 키스방에서 불법성매매가 자행될 수 있다는 말이다. 실제로 전주, 경기도에서 불법 성매매를 일삼은 키스방이 적발된 사례가 있으며, 한 키스방 업주는 "적발되지 않아서 그렇지 불법서비스를 하는 곳이 속속 생겨나고 있다"고 밝혔다. 키스방에서 일한다는 것이 "부끄럽고 죄송해서" 부모에게 말하지도 못하고 연애도 할 수 없다는 그녀.

 

또 신고를 받고 출동해도 현장에서 콘돔 등 증거품을 발견하기 쉽지 않다. 그 사이, 키스방은 불법 성매매 단속의 사각지대에 놓이게 됐다. 이전 글들을 확고한 어조나 어투로 말했다면 이번 글은 여러 번의 쉼표를 가져갔다.

 

서비스의 유효성 확인, 접속빈도 파악 또는 회원의 서비스 이용에 대한 통계 등을 목적으로 개인정보를 처리합니다. 재판부는 "유사 성행위가 이뤄지는 등 불법적 형태로 변질돼 운영되는 키스방이 다수 존재해 단속의 필요성이 인정되는데도 이를 단속해야 할 원고가 오히려 키스방을 수십 차례 방문했다"며 징계 조치는 정당하다고 밝혔다. 또한 그는 키스방 관련 정보를 공유하는 인터넷 카페에도 1000번 이상 접속, 500여 건에 가까운 댓글과 후기까지 남겼다. 결국 그는 지난해 4월 서울의 한 키스방을 이용하던 중 동료 경찰의 단속에 적발됐다. A씨는 경찰 단속을 피하기 위해 '보안'에도 신경을 썼다. 타 업소에 연락해 방문 내역이 있는지, 소위 '진상 손님'은 아닌지, 성적 취향은 어떤지 등을 확인하기도 했다.

오피아트 오피사이트 서울 건마 서울 건마 서울 건마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Comments on “착하게 생겼는데 X신강남 키스방 장부엔 9000명 있었다 중앙일보”

Leave a Reply

Gravatar